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원도] 차박 캠핑 / 너무 좋았던 차박캠핑 장소 추천

by seokuku 2020. 5. 25.
반응형

 

▼유튜브로 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7-dNnGZHqyU&feature=youtu.be

 

작년에 처음 차를 SUV로 바꾸고 나서

에어매트만 사서 간단하게 차박을 한번 다녀왔었는데

너무 재밌고 좋았던 기억 -

 

이번엔 필요한 캠핑용품 몇가지를 사서

좀 더 준비를 해서 차박캠핑을 떠났어요

 

 

릴렉스 체어 2개, 테이블, 랜턴, 랜턴걸이, 차량용 햇빛가리개

이렇게 구입했어요

 

햇빛가리개는 다이소에서 구입

 

남편이 미리 검색해서 찾아둔 횡성으로 장소를 정하고

토요일 아침 8시에 출발 !

서울에서 2시간 정도 걸렸어요

 

 

이렇게 주차장이 쭉 펼쳐져있고

화장실도 있고 (깨끗해요)

주차장 나가면 바로 앞에

마트와 편의점도 있어서 위치도 너무 좋아요

 

 

강 바로 앞이라서 뷰도 너무 좋아요

강과 저 푸릇푸릇한 나무들을 바라보고 있으니

그 자체로 힐링 ~~~

 

 

이번에 구입한 테이블

상판은 롤 형태로 접히고 다리도 접히고

부피도 많이 안 차지하고 그렇게 무겁지도 않고

크기도 적당하고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

 

▼쿨맨 테이블

https://coupa.ng/bDvKrT

 

KOOLMAN(쿨맨) 알루미늄 접이식 오토캠핑 테이블 (블랙_대형)

COUPANG

www.coupang.com

 

 

 

의자도 등받이가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의자에 앉아있으니 바람 솔솔 불어서 잠이 오더라구요 ㅋㅋㅋ

 

▼캠핑가오 릴렉스체어

https://coupa.ng/bDa6EL

 

캠핑가오 릴렉스체어 캠핑의자 테이블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원터치 텐트 펴서 그 안에 짐 다 넣어놓고

일단 의자랑 테이블만 세팅해서

남편은 시내에 점심 먹을거 사러 ~

저희는 간단하게 캠핑 하기 위해

불 피우거나 설거지거리 나오는 음식 만들기는 안했어요

 

그냥 사다가 먹고 끝내기로 ㅋㅋㅋ

 

시내도 가까워서 전동킥보드 타고 갔다오니 금방이더라구요

이번 캠핑에서 정말 유용하게 사용한 전동킥보드 ㅋㅋㅋ 짱 !!

 

▼ 이전글) 나노휠 리뷰

2020/05/03 - [리뷰] - 나노휠 NQ-01 Plus+ 프리미엄 10.4Ah 전동킥보드 구입

 

나노휠 NQ-01 Plus+ 프리미엄 10.4Ah 전동킥보드 구입

내돈내산 리뷰 나노휠 NQ-01 Plus+ 프리미엄 10.4Ah 어느날 갑자기 남편이 사와버린 전동킥보드 퇴근해보니 갑자기 뿅 하고 나타났다 ㅋㅋㅋ 가볍게 마실다니는 용도로 20-30만원대에서 찾다가 집 근�

seokuku.tistory.com

▼ 나노휠 전동킥보드 NQ-01

https://coupa.ng/bByLnc

 

나노휠 전동킥보드 NQ-01 Plus+ 프리미엄 10.4Ah배터리 + 전용가방

COUPANG

www.coupang.com

 

 

 

 

 

이른시간이라 치킨집이랑 피자집이 문을 안열어서

점심메뉴는 롯데리아 햄버거로 ~

거기에 만두랑 김밥, 도너츠도 사왔어요

 

근데 여기로 중국집, 치킨집, 롯데리아도

다 배달되니 그냥 배달시켜 먹어도 좋을듯해요

 

강 바라보면서 먹으니 꿀맛같았던 점심

 

 

점심 먹고나서 트렁크 정리하고

에어매트 깔고 이불펴서 차박 자리 만들었어요

 

 

차에 누워서 바라보니

액자같았던 풍경 ♡

이날 날씨는 화창한데

바람도 잘 불어서

그늘에 있으면 시원하고 너무 좋았어요

 

남편은 앞에서 루어 낚시 중 ㅋㅋㅋ

 

 

이렇게 트렁크 열어놓고 있으니

트렁크 아래에 그늘이 생겨서 딱이더라구요

 

 

저번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사온

레이디보바 밀크티

요거 넘 맛있어요

밀크티 맛 자체가 넘 좋고

펄도 들어있는데 타피오카 펄은 아니지만

곤약 펄 같은게 들어있어요 ㅋㅋㅋ

아삭아삭 씹힘 ㅋㅋㅋ

 

▼ 레이디보바 버블티

https://coupa.ng/bDvNxy

 

레이디보바 브라운슈가 버블티 315ml x 10입

COUPANG

www.coupang.com

 

 

 

남편은 낚시하고

저는 누워서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악도 듣다가

의자에 앉아서 멍도 때리다가

바람은 시원하고 새 소리도 들리고 ~

정말 평화로운 시간이었어요

 

 

저녁은 남편이 또 킥보드 타고 시내 나가서

닭강정 사왔어요

요기 닭강정 맵지도 않고 닭다리살이라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

닭강정 + 맥주

 

 

낮에는 루어낚시 하고

저녁에는 찌낚시로 변경

 

앞에 마트에서 지렁이랑 방울이랑 사와서

랜턴걸이에 걸쳐두었어요 ㅋㅋ

 

 

요런 작은 망둥어같은거 잡히더라구요

낮에는 루어낚시로 꺽지 잡혔어요

 

 

저녁에 앵두전구 걸고

랜턴 켜두니

분위기 업업 !

 

 

차박에서 앵두전구는 필수입니다 ㅋㅋㅋ

너무 아늑해져버린 트렁크

누워서 선루프열면 밤하늘 별도 보이고

너무 좋더라구요

 

 

야식으로 라면을 먹기 위해 사온

일회용 직화냄비

 

야외용 가스렌지는 닥터하우스 제품 사용중인데

흰색에 디자인이 너무 깔끔하고 예뻐서 만족 :)

불 켜면 불도 파랗게 나오는데 어두운데서 보니 넘 이쁘더라구용 ㅋㅋㅋ

 

 

 

치즈라면에 소세지 냠냠

오늘 하루 먹은 것 중에 역시 라면이 최고 ㅋㅋㅋ

배불러서 한개만 먹으려다가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끓여서 먹었어요 ㅋㅋㅋ

 

 

밤에 차에 누워서 영화도 한편 보고 자려고 했는데

이것저것 하다보니 시간이 벌써 밤 12시 ㅋㅋㅋ

누워서 도란도란 얘기 좀 하다보니 너무 졸려서

바로 딥슬립 했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눈뜨니 날씨가 엄청 흐려서

비 쏟아질 것 같길래 바로 짐 정리하고 있는데

도중에 비 오기 시작하더라구요

 

비가와서 급히 정리하고 와서

아침에 커피마시고 빵먹고 더 못있어서 아쉬웠지만

다음주에 또 오자 할 정도로 너무 좋았던 캠핑

 

특히나 이 장소는 위치, 화장실, 마트, 뷰 등등

모든 면에서 만족한 곳이었어요

차박이든 캠핑이든 추천하고싶은 장소입니다

강원도 횡성 섬강유원지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7-dNnGZHqyU&feature=youtu.be


 

*릴렉스체어 후기 ▼

2020/05/27 - [리뷰] - 캠핑가오 캠핑용 릴렉스 체어 후기 (내돈내산)

 

캠핑가오 캠핑용 릴렉스 체어 후기 (내돈내산)

이번에 구입한 캠핑가오의 릴렉스 체어 후기입니다 (내돈내산) 새로 구입해본 캠핑용품 몇가지 왼쪽 아래에 캠핑가오라고 써진 가방 두개가 릴렉스 체어 입니다 등받이가 한번 접히는 제품이기

seokuku.tistory.com

 

 

*테이블 후기 ▼

2020/05/28 - [리뷰] - 쿨맨 알루미늄 접이식 캠핑 테이블 후기 (내돈내산)

 

쿨맨 알루미늄 접이식 캠핑 테이블 후기 (내돈내산)

이번에 구입한 쿨맨의 알루미늄 캠핑 테이블 후기입니다 (내돈내산) 노란색 동그라미 친 가방이 테이블 접어서 가방에 넣었을때 모습이에요 롤 테이블 형태라서 돌돌 말아 접어서 보관하니까 ��

seokuku.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