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춘천] 주말 여행 / 호텔 공지천 / 소양강 스카이워크

by seokuku 2020. 5. 16.
반응형

아직은 좀 춥던때에 다녀온

작년 4월의 춘천 여행

 

어디든 여행을 갈때

물이 있는 곳이 있다면

트렁크에서 낚싯대를 꺼내서

던져보는 오빠

낚시를 좋아하지만 완전히 열정적으로 하는건 아니고

해봤자 나랑 어디 갈때 한시간정도 잠깐 하는정도라서

응원해주고있는 취미

그치만 이날도 역시나

공쳤어요...

(정말 세월만 낚는다)

 

 

춘천에서 숙박할 곳을 찾다가 발견한

호텔 공지천

여기 정말 추천입니다 !

오픈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곳이라

시설 깨끗하고

야놀자였나 여기어때였나

숙박어플에서 예약을 하려고 보니

로맨틱 패키지, 무슨 패키지

이런게 있더라구요

로맨틱패키지는

와인 1병 + 와인안주 (랜덤) 인데

호텔 바로 앞에 BHC치킨이 같이 있어서

여기서 와인안주를 만들어서 방으로 가져다 줍니다

랜덤이라고 되있길래 뭐가올지 궁금했는데

뿌링감자 + 치즈볼 + 치즈스틱 + 팝콘치킨

이렇게 골고루 바스켓에 담겨서 왔어요

적당히 2인분정도 되는 양으로 ㅎㅎ

이때 처음 BHC 뿌링감자를 먹어보고선

신세계를 발견

너무 맛있더라구요

미미임...

그래서 그담날부터 오빠는 매일

뿌링감자 노래를 불렀고

서울가서도 BHC 가서 뿌링감자 사먹고 난리 ㅋㅋㅋ

숙박에 와인에 저렇게 안주까지 주니

정말 혜자스러운 패키지

(*2019년 4월 기준입니다. 지금도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너무 마음에 든 나머지

2주 후 쯤에

또한번 갔습니다 공지천호텔 ㅋㅋㅋ

두번째 갔을때는

조금 더 큰 방으로 예약했는데

2인용 방보다 훨씬 좋았어요

그리고 역시나 로맨틱패키지로 예약해서

BHC 안주 또 먹음 ㅋㅋㅋ

사실 저거 먹으려고 간거같기도 함

두번째 먹었을때도 구성은 비슷했어요

랜덤이라곤 하지만 저런식으로 주로 주는거같습니당

뿌링감자 럽럽

 

 

 

 

방에서 닭갈비도 먹고

저녁 배불리 먹은 다음

저녁 산책하러 춘천 명동거리로 나가보았어요

여기는 육림고개라고 요즘 춘천에서 핫한 곳인데

이때는 밤늦게 가서 구경은 못했고

그다음 춘천여행때 저녁쯤 가서 구경했어요

다음번엔 닭강정 유명하던데 닭강정 먹어봐야지 !

 

 

그다음날

소양강 스카이워크

입장료가 2천원 있는데

2천원어치 춘천상품권 같은걸 줘서

춘천에서 뭐 사먹거나 할때 쓸수있더라구요

입장료 공짜나 마찬가지인데

참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저희는 시장가서 빵집에서 빵 사먹었어요 상품권으로 ㅎㅎ

 

 

 

 

 

김유정 문학관도 가보았네요

한적하고 김유정에대해서 더 잘 알수 있기도 하고

좋아용 -

 

서울에서 가깝고

주말 여행으로 딱 좋은

춘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