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동두천] 핫피자앤버거 Hot Pizza & Burger / 맛있는녀석들 / 치즈폭탄 피자와 라면

by seokuku 2020. 5. 17.
반응형

작년에 맛있는녀석들 보다가 나온 동두천 피자집 보고

너무 가보고 싶어서

바로 그 주말에 급 방문

즉흥적인 커플 ㅋㅋㅋ

 

동두천은 처음 가봤는데

생각보다 한산하고 (주말 오전 11시)

뭔가 미국 뒷골목 가튼 느낌쓰...

저 골목 사이사이에 클럽이랑 술집이 많은데

밤 되면 무서울거가튼 느낌쓰...

아침에만 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피자집은 바로 여기 !

'핫 피자 앤 버거'

간판 위에 커다란 벽화가 인상적이에요

 

 

벽에는 이러케 맛있는녀석들 포스터가 있네용

첨에 방송 나왔을땐 사람 엄청 많았는데

지금은 방송 나간지가 꽤 되서

웨이팅을 할 정도는 아닌거같아용

 

 

햄버거랑 라면이랑 피자

이렇게 세개 시켰는데

햄버거랑 라면이 먼저 나와버렸어요

라면은 젤 마지막에 먹고싶었는데 ㅠㅠ

혹시 저희처럼 시키실 분들은

라면은 나중에 주문하세요 -

저 햄버거가 사진으로 보면 작아보이는데

엄청나게 큰 햄버거 입니당

그리고 엄청나게 맛있어요 !!

기대 안했는데 햄버거에서 취향저격당함

미국맛 햄버거에요 ㅋㅋㅋ 

 

 

페퍼로니 피자

완전히 치즈 폭탄 피자입니당

치즈가 너무나 두꺼워서 토핑이 안보일정도

치즈가 줄줄줄 흘러요 ㅋㅋㅋ

 

따뜻할때 빨리빨리 드셔야

부드러운 치즈를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피자 뭔가 코스트코에서 파는

냉동피자 같은 그런 맛인데

맛있음 ㅋㅋㅋ

암튼 여기는

또 생각나는 맛이어서

조만간 다시 방문 예정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