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연남동] 카세트 cassette / 인스타감성 카레 맛집

by seokuku 2020. 5. 14.
반응형

주말에 데이트하러 연남동 다녀왔어요 -

인스타에서 많이 보았던

바로 그집

카세트에 다녀왔습니당 ㅋㅋㅋ

 

 

골목 안에 있는 작은 가게인데

간판이 요로케 카세트 모양

귀염 귀염 ㅋㅋㅋ

맛집이라서 웨이팅이 길까봐

두려운 마음으로 갔는데

다행히 타이밍을 잘 맞춰가서

많이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다

 

 

평소같았으면 세개는 시켰을텐데

다이어트중이라서 두개만 ...ㅜㅜ

우리가 고른 메뉴는

치즈 키마 카레 (\15,000)

나폴리탄 스파게티 (\13,000)

 

 

비쥬얼이 꼭 계란후라이 같아서 이쁜

치즈키마카레 (\15,000)

겉에 하얀게 치즈,

그 위에 계란 노른자가 살짝 올라가있다

안에는 다진고기같은게 들어간 드라이카레 밥 인데

살짝 매콤

그렇지만 맛있어~~~

특별할거 없는데 맛있는 그런맛? ㅋㅋㅋ

 

 

케찹같은 소스에 비엔나 소세지가 들어간

나폴리탄 스파게티 (\13,000)

요게 소스가 달달한 케찹맛 같은데

뭔가 감칠맛있어서

이것도 정말 특별하지 않은데

맛있는 그런맛 ㅋㅋㅋ

자꾸 손이가는 맛 !!

 

다른테이블 보니

카베츠롤 하고 스카치에그

요 메뉴들을 많이 먹는 것 같았다

다음엔 요 두개를 먹어보러

다시 방문해야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