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압구정로데오 맛집 / 까폼 태국음식

by seokuku 2020. 5. 6.
반응형

압구정로데오에 맛있는 태국음식점이 있다고 해서

점심시간에 가보았다

 

맛집으로 유명해서 평일 점심에도 웨이팅이 조금 있었다

 

 

꾸에이띠어우느아 (태국식 쌀국수) 중간면으로 선택하고

팟 카파오 무쌉 (돼지고기 바질덮밥) 을 주문했다

 

 

팟 카파오 무쌉 (돼지고기 바질덮밥)

돼지고기 볶음에 고추가 들어가있는데

은근 매콤해서 땀이 쭉 났다

그치만 짭짤하면서 느끼하지않아서 맛있음

 

 

태국식 쌀국수

요것도 국물이 짭짤하면서 향이 있으면서도 너무 세지는 않아서

입맛에 딱

전체적으로 간이 쎈 편인 것 같은데 내 입맛에는 너무 맛있고 좋았다

 

다른 태국 음식점도 전에 가봤는데

거긴 고기냄새나고 맛도 별로였는데

여기는 이국적이면서도 한국인 입맛에 맞는다고나 할까 ㅋㅋㅋ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왜 맛집으로 유명한지 알겠다

다음에 또 태국음식이 생각날 때

다시 찾아갈 집 !

 

반응형

댓글